본문 바로가기
  • BLG-ZYNGIROK-모토-꿈꾸며-배우고-나누며-이루다
N-Audiance/나는 사용자다

인테리어 | 다이소로 꾸미는 모던 오피스 - 원클릭 휴지통

by dazwischen 2022. 11. 16. 22:44
반응형

좀더 마음에 드는 쓰레기통을 찾고 있었지만 너무 급하기도 하고 제대로 분리수거가 어려워서 급한대로 다이소에가서 쓰레기통을 찾아보기로 했다. 언제나 그랬듯 다이소는 하나의 답이 있었다.

다이소 원터치 휴지통

구매한 다이소 쓰레기통은 "원터치 휴지통"이다. 흰색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포인트 버튼만 회색으로 심플 모던함을 한껏 머금고 있다.

디자인

다이소-원클릭-휴지통-모습이다.다이소-원클릭-휴지통이-서있다.다이소-원클릭-휴지통-상표안내이다.
다이소 원클릭 휴지통

크기는 20L이다. 

뚜껑에-회색-Push-버튼이있다.휴지통이-활짝-열려있다.
원클릭 휴지통

앞부분 PUSH 버튼을 누르면 문이 자동으로 활짝 열린다. 대신 수동으로 닫아줘야 한다.

특징

이 휴지통의 가장 큰 특징은 뚜껑 상단 양옆에 붙어 있는 파도 모양의 고리들이다. 이 고리들을 이용해서 여러개의 휴지통을 결합해 하나의 휴지통 스테이션을 구성할 수 있다.

휴지통-윗면의-모습이다.-양옆에-파도-모양의-고리가-한쪽에-2개씩-위치해-있다.
휴지통 윗면

두개의 휴지통을 각각의 파도 고리에 끼워주면 된다.

두개의-다이소-원클릭-휴지통을-결합한-것을-위에서-바라본-모습이다.파도모양-고리들이-서로-맞물려-있는-모습이다.
휴지통 결합

zyn은 우선 세개의 휴지통을 구매했다. (3개밖에 없었다.) 3개를 이어 걸어서 하나의 쓰레기통 스테이션을 완성했다.

3게애-원클릭-휴지통을-결합하여-정면에서-바라본-모습이다.3개의-원클릭-휴지통을-결합하여-위에서-바라본-모습이다.
세개의 휴지통 결합

별거 아닐것 같은 휴지통이지만 이렇게 있음으로써 깔끔하게 바로바로 분리수거가 되어 정말 편하면서 쾌적하다. 급하게 또는 간단하게 모던한 오피스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다이소에 한 번 다녀오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