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G-ZYNGIROK-모토-꿈꾸며-배우고-나누며-이루다
N-Audiance/나는 사용자다

코스트코 | 닭껍질 튀김 - KFC대신 마마스초이스

by dazwischen 2024. 5. 13. 16:01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닭껍질 튀김을 직접 구매해 먹어보고 작성하는 내돈새산 콘텐츠입니다.

코스트코 닭껍질 튀김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갔더니 못보던 상품들이 생겼다. 시식도 해보면서 구경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중! 눈에 띈 시식 코너가 있었다. 치킨 같은데 과자 같은 것이 종이컵에 놓여 있었다. 시식 종이컵을 집는 동안 점원분께서 설명을 해주시길, 닭껍질 튀김 스낵이라고 하셨다. 몇 년전 KFC 대란당시에도 못먹어본 닭껍질 튀김이 마마스 초이스(Mama's Choice)라는 브랜드에서 출시 되었다.

바로 구매 각

하나 시식을 해보고, 맥주랑 먹으면 딱이겠단 생각이 들어 바로 카트에 담았다. 그렇게 공수 해온 닭껍질 튀김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닭껍질 후라이드 스위트 칠리맛

제품명은 닭껍질 후라이드 스위트 칠리맛이다. 다시 말해 양념 치킨 맛 닯껍질 튀김이다. 마마스 초이스라는 브랜드가 조금 낯설긴 하지만, 코스트코에서 몇년 전부터 '리얼 닭가슴살칩'이란 유명한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이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마마스초이스 닭껍질 후라이드가 테이블 위에 놓여있다.제품에 그려져 있는 마마스 초이스 로고 모습이다.
코스트코 마마스초이스 닭껍질 후라이드

사진만 보면 정말 예전 양념통닭 느낌이다.

닭껍질 튀김 이미지 모습이다.
닭껍질 튀김 이미지

값은 실제 치킨보다 아주 조금 저렴한 가격인데 양은 좀 많이 적다. 위의 봉지에 절반정도 들어있다.

봉지를 개봉했을 떄 닭껍질 튀김이 들어있는 모습이다.
봉지 내 닭껍질 튀김

 

맛은 진짜 튀김 맛이다. Crispy라고 쓰여 있는데, 갓 튀긴 치킨의 바삭함은 아니고 약간 과자같은 식감이다. 맛은 살짝 느끼하긴 하지만 나쁘진 않다. 먹어봤을 때, 그냥 먹는 것 보단 마요네즈에 찍어 먹는게 더 맛있었다.

점시에 담겨져 있는 닭껍질 튀김모습이다.
닭껍질 튀김

추천

한 번 먹어볼 만한 제품인 건 같다. 집에서 맥주마실 때 하나 사두고 냄새 많이 안풍기고 깔끔하게 먹기에 좋다. 또 아무데서나 파는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즐기는 기분으로 사먹기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