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LG-ZYNGIROK-모토-꿈꾸며-배우고-나누며-이루다
N-Audiance/sziplr

sziplr | 1999년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마스터 라떼

by dazwischen 2022. 4. 7. 11:19
반응형

zyn의 초딩시절은 포켓몬스터와 디지몬으로 가득 차있었다. (실은 빠졌던게 몇 가지 더 있지만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어서 이야기 하겠다.)거기에 불을 짚힌 것 중 하나가 샤니의 포켓몬 띠부띠부씰이다. 시리즈 형식으로 갖춘 것들을 가지고 있고 보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우유곽들도 모을 정도였다. 그런 아이인데 수는 헤아릴 수도 없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일관된 사이즈로 모을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정확하게 킬포 저격이었다. 그래서 정말 매일 마트와 동네슈퍼를 찾아다니며 요즘과 같이 포켓몬스터 빵 파는 좌표를 수집하고 돈이 생길 때 마다 빵사러 뛰어다녔다. 그 당시엔 중복이 정말 많이 나와서 친구들과 교환을 정말 많이 했다. 아무튼 그 당시 내가 모아서 정리해 둔 띠부띠부씰을 소개하려고 한다. 너무 어린 시절이라 요즘처럼 깨끗하게 모으진 못했지만 그래도 너무나 소중한 녀석들이다.

그 때 그시절 띠부띠부씰

이 씰북은 2009년 포켓몬스터 빵이 두번째로 출시 되었을 때 이벤트 응모해서 받은 것이다.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자.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1번부터 30번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31번부터 60번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61번부터 90번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91번부터 120번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121번부터 150번
포켓몬스터 띠부띠부씰 151번 몬스터볼 그리고 토게피

이 외에도

zyn의 초딩 롤링페이퍼? 생일 축하 편지 파일에 이녀석들이 잘 들어 있다.

그 당시 모든 걸 모으고 싶어서 갸라도스 뿔 색이 다른 것과 같은 것들도 다른 것으로 생각하고 모았고 특별히 잘 모으고 있다 생각했었다. 요즘엔 인터넷으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 보니까 찐 수집자들은 다 그렇게 하고 있었다.

그리고 접착력을 거의 또는 모두 잃어버린 녀석들도 여기에 있다. 이녀석들의 접착력을 과학기술이 발전하면 살릴 수 있으리란 생각에 가지고 있었다. 귀여운 생각인데... 과학기술 언제 오니?

접착력을-잃은0포켓몬-띠부띠부씰들이-통안에-담겨져있다.
접착력을 잃은 포켓몬 띠부띠부씰

마치며

나의 띠부띠부씰을 이렇게 공개된 공간에 올릴 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조용히 즐기던 취미였는데. 요즘 포켓몬스터 빵을 사서 띠부띠부씰을 모으면서 옛 생각이 많이 나는것 보다 정말 스트레스가 많이 풀리고 일상에서의 활력을 많이 느낀다. 2009년에도 정말 수험생활 하면서도 열심히 모았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이런 수집활동으로 정신적 휴식을 많이 취했던 것 같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든다.

2022년 띠부띠부씰 여정

 

sziplr | 2022 포켓몬 마스터가 되기 위한 여정

출정 2022년 다시 한 번 포켓몬 마스터가 되보려 한다. 0 / 159 종 시작 2022년 3월 25일 지인 분이 포켓몬 다섯 마리를 증여해주셔서 이 여정이 시작되게 되었다. 133 이브이 51 닥트리오 38 나인테일 123

zyngirok.com

포켓몬스터 빵 오픈 광클릭 도전

 

sziplr | 삼립 공식직영몰 포켓몬스터 빵 클릭 삼일차

오늘도 도전한다. 혹시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짧게 설명하자면 현재 구매하기 너무나 어려운 포켓몬스터 빵을 삼립 공식 직영몰에서 평일 오전 11시부터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래

zyngirok.com

 

반응형

댓글